공지사항

10월24일 "족발집 창업 브랜드 ‘금상족발’, 중동본점 매출 향상에 따른 ‘확장 이전’" -뉴스티앤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5-10-24 11:32 조회33회 댓글0건

본문

최근 족발 창업 프랜차이즈 ‘금상족발’은 중동본점이 매출 향상을 이루며 확장 이전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장기 불황과 내수 소비 침체 영향으로 요즘 외식업계의 타격도 매우 크다.

이런 상황에서 ‘금상족발’은 오히려 본점의 매출 향상을 바탕으로 확장 이전을 진행했다는 점이 돋보인다.

금상족발은 ‘5분에 하나씩 팔리는 프리미엄 족발’이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맛과 퀄리티가 높은 메뉴를 가장 쉽고 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연결시킨 것이 핵심이다.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한편 메뉴 생산성이 좋아서 5분에 하나씩 팔리는 프리미엄 족발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됐다.

출처 : 뉴스티앤티(http://www.newstnt.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